블로그관리대행 Secrets

회사소개 검색광고 블로그 마케팅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스토어팜 운영대행 영상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칼럼 및 Q&A

이 사이트 운영자인 경우 아래 관리자 로그인 버튼을 눌러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이다. 바로 관리를 안해줬기 때문인다.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이다. 네이버의 검색은 항상 고객들이 원하는 새로운 정보들로 가득차있어야한다.

이때 당황하지 않고 어떤 점 때문에 다른 콘텐츠에 밀려났을까 고민하고 개선할 점을 찾아 보완하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럴 마케팅에서 블로그를 무시할 수 없는 이유는 분명하다.

따라서 검색량이 많은 메인 키워드나 주제 키워드, 지역 키워드 등에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때로는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블로그의 홍보의 중요성을 깨달은 소상공인들까지도 이제는 자사블로그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홍보와 자신의 업체의 고객들과의 소통의 차원에서다.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개인 공간이다. 한명 한명이 주체다. 이들은 열린 공간에서 정보를 생산하고, 수집하고, 배포한다. 대부분의 블로그는 실명제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글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것이지요. 당연합니다. 누구나 글쓰기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훈련이 되어 있는 사람도 어려운 일인데, 글을 많이 써보지 않으신 분들은 오죽할까요?

블로그 홍보에 관심을 가지시는 이유는 아무래도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의 수많은 정보 속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빨리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내 사업을 알리기 위해서 입니다. 

인테리어, 여행, 패션, 취미 등 하는 업종에 따라 큰 카테고리는 이미 잡고 계실 거예요.

블로그 관리에 들어가서 상단메뉴에서 '프롤로그'를, 프로롤그 블로그마케팅 항목에서 이미지 강조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이 책은 블로그를 한 번 시작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도전해볼 수 있도록 기초부터 쉽게 구성했습니다. 블로그의 기본적인 사용법부터 블로그 마케팅 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키워드 운영과 상위노출에 대한 팁까지 최대한 자세히 다루고자 했습니다. 부디 이 책을 교과서 삼아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크고 작은 브랜드를 구축해나가시기를 바랍니다.

포털 사이트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데다가 카테고리 형 저장 방식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목요연하게 데이터를 보관할 수 없고 검색도 불편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